• HOME
  • SITEMAP
  • CONTACT US
  • 발주시스템
(주)푸드토크
  • 푸드토크소개
    • 인사말
    • 오시는길
  • 운영시스템
    • 운영시스템
    • 주문 및 발주단계
  • 공지사항
    • 공지사항
  • 고객문의
    • 고객문의
  • Search

주문 및 발주단계

현재 위치: 홈 / 주문 및 발주단계
  • 운영시스템
  • 주문 및 발주

주문 및 발주

line

  • STEP 1.
  • 유선,무선, 팩스
  • E-mail, 인터넷
  • 다양한 방식으로 주문
  • STEP 2.
  • 주문접수
  •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각 거래처의 수요에 맞춰 집계 후 제품 군을 구매
  • 각거래처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소분 및 포장
  • STEP 3.
  • 당사의 냉장차량에 적재 후 물품의 신선도를 유지
  • 원하시는 날짜,시간에 맞추어 원스톱 납품.

라벨

line

모든 제품은 입고일, 유통기한, 원산지 등이 표시된 레발 부착. 육류, 수산물 등은 원산지 증명서 및 도축, 도계증명서 첨부 후 납품.

결제

line

대금결제는 카드 결제 가능(월초, 중순, 말일 어느 때나 가능) 당일 납품 시 당일의 거래명세서를 첨부하여 제품과 금액을 실시간 확인 가능.

식단

line

각 거래처의 한달 식단표를 미리 입수하여 분석 한 후 식단표에 의거하여 물품 구매 계획을 수립하여 항상 최상의 제품을 신선하고 저렴하게 구매하고 있습니다.

  • check_icon믿을 수 있는 위생
  • check_icon풍부한 데이터를 이용한 정확한 소요량 산정
  • check_icon신선한 급식 재료

  • 각 거래처
  • - 안전한 재료를 제공 받아 급식 질의 향상
  • - 최고의 위생으로 건강한 녹색 식생활 수립

footer-logo

  • 개인정보 취급방침 | 이메일수집거부
  • 대표자 : 신인자 | 주소 : 인천시 남동구 능골로 29-13(수산동)
  • TELL : 032-715-6130 / 6150 | FAX : 032-715-5830
  • Copyright ⓒ 2018 푸드토크, ALL RIGHTS RESERVED.
Scroll to top